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노샵 닭가슴살 미니볼 매운맛 & 구운계란 후기
    먹 고 살 기/간편한 세상 2020. 5. 16. 11:26

     

    블로그에 여러 번 적었었는데 저는 요즘 다이어트 중이에요. 엄청 힘들게 하는 건 아니고 하루 한 끼만 다이어트식으로 챙겨 먹고 있답니다.

    오늘은 그 한 끼에서 단백질을 담당하고 있는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매운맛과, 다노샵에서 구매한 구운 계란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추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팁도 적어볼게요!

     

     

     

    먼저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매운맛입니다.
    가공식품이지만 원재료도 심플한 편이고 맛도 괜찮아서 어느덧 60팩 가까이 먹고있는 제품이에요. 닭가슴살을 가공한 제품이고 냉동실에 보관해주셔야 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 제품 한 봉지에(5개) 단백질이 24g 들어있어요. 단백질 섭취량은 체중(kg)당 0.8~1g이라고 하니까 꽤 섭취가 가능하겠죠?

     

     

     

    꽝꽝 얼어있는 미니볼을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주세요. 다 돌아가면 뒤집어서 다시 30초 돌려주시면 먹을 준비 끝입니다! 저희 집 전자레인지로는 30초+30초 돌리면 아주 살짝 냉기가 남아있어서 저는 30초+45초 돌려서 먹고 있어요.

     

    단면도 한번 살펴보시면 꽤 두툼한 편이에요. 색은 그닥 맛있어 보이지 않지만요.ㅋㅋㅋ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 맛은요,
    저는 이 제품을 처음 구매할 때 청양고추의 얼큰하고 개운한 맛을 기대했었는데 그것보단 약간 김치의 매운맛이랄까? 대충 상상이 되시나요?

    매운맛이라고는 하지만 맵지는 않고,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식감은 전혀 뻑뻑하지 않고, 살짝 쫄깃한 느낌이에요. 제가 느끼기엔 크게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 맛이나 식감은 아닌 것 같아요. 참고로 예전에 오리지널 맛도 맛본 적이 있는데 그건 되게 익숙한 갈비 시즈닝 맛이랍니다.

     

    저는 샐러드보단 미니볼을 상추에 싸 먹는걸 가장 선호해요. 상추에 미니볼 반개씩 넣어서 싸 먹으면 먹기에도 편하고 간도 딱 맞아서 맛있더라고요.

     

    다노샵에서 10팩 세트 혹은 30팩 세트로 판매 중인데  당연히 30팩으로 구매하는 편이 훨씬 저렴합니다. 매운맛이랑 오리지널이랑 반반 묶어서 팔면 참 좋을 것 같은데 30봉 묶음으로 사야 저렴하기 때문에 매운맛만 주야장천 먹고 있는 현실입니다. ^_ㅠ

     


     

    이제 구운계란!

    위에 잠깐 적은 것처럼 닭가슴살 미니볼을 60봉 가까이 먹어가는 중이다 보니 슬슬 질리기 시작해서 최근엔 구운 계란을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이건 다노에서 만드는 제품은 아니고 판매만 하는 제품이에요. 무항생제 계란이고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마트나 쿠팡 같은 곳이랑 비교해보면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요.

     

     

     

    배송 온 구운 달걀의 상태입니다! 깨진 것 없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소금은 때에 따라 같이 올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다고 합니다.

     

    구운 계란의 보관 방법은

    습하지 않고 통풍이 잘 되는 상온에(15~25도) 보관하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마땅한 곳이 없어서 냉장고에 넣었어요. 냉장고에 보관한 구운 계란은 꺼내서 바로 먹으라고 적혀있네요.

     

     

     

     

    사이즈는 보시는 것처럼 좀 작은 편이라 저는 보통 3개씩 먹어요. 맛은 특별할 것 없는 그냥 구운 계란입니다.

    한판 거의 다 먹어가는데 구운 계란을 두고 먹으니 데워먹어야 하는(겨우 1분이건만..) 미니볼보다 편해서 자꾸 계란에 손이 가네요.ㅋㅋㅋ

     


     

    마지막으로 구매 TIP!

    다노샵에는 이런저런 다이어트 식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지만 세일을 할 때를 제외하고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그럴 땐 다노 어플을 깔면 습관 탭이라는 게 있어요. 습관 탭에는 만보 걷기, 물 마시기, 스트레칭하기 이렇게 총 3가지의 미션이 있는데 그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준답니다.

     

    이 포인트는 모아서 다노샵에서 쓸 수 있는 쿠폰으로 바꿀 수 있어요. 단 쿠폰 사용에 조건이 있어서 쿠폰 금액의 3 배수 결제 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ex) 1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쿠폰 사용 가능.

    ->이제는 포인트를 쿠폰으로 전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하는 식으로 변경되었어요. 구매금액의 30%를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포인트가 꽤 금방금방 쌓이는 편이라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이걸로 다노 어플을 깔았다가 어쩌다 보니 지금은 클래스까지 등록한 상황이라 다노의 늪에 빠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ㅋㅋㅋㅋㅋ

     

     

    댓글

e t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