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리아퍼니쳐 접이식 사이드 테이블 추천!
    R E V I E W/진짜로 필요해서 산 것 2020. 4. 18. 10:30

     

     

    접이식 사이드 테이블이 급하게 필요해서 알아보니 선택지가 생각보다 많지 않더군요. 예쁘고 맘에 드는 건 접을 수 없거나 비싸거나...

     

    제가 알아본 것 중에 구매를 고민해본 제품들은 바네스데코랑 블루밍홈, 그리고 제가 구매한 아리아퍼니쳐! 두둥

     

     

     

    - 아리아퍼니쳐 접이식 테이블

    https://smartstore.naver.com/ariafurniture/products/340723311

     

    아리아퍼니쳐 접이식테이블 사이드테이블 거실 쇼파테이블 : 아리아퍼니쳐

    [아리아퍼니쳐] 국내 최대 수입가구 브랜드, 토탈 홈 인테리어 전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 바네스데코 오키 접이식 테이블

    https://smartstore.naver.com/vanessdeco/products/4659535109

     

    바네스데코 화이트 블랙 오키 다용도 접이식 폴딩 간이 사이드 테이블 : 바네스데코

    바네스데코 인기 BEST 화이트 블랙 오키 다용도 접이식 폴딩 간이 사이드 테이블

    smartstore.naver.com

     

    - 블루밍 홈 접이식 테이블 (판매중단)

     

     

     

     

    1.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구매 직전까지 갔던 바네스데코 테이블은 사이즈가 너무 커서 탈락.

    (사이즈 : 가로80 x 세로45 x 높이75)

     

    세로 폭이 좀 좁을 뿐 가로 폭은 일반 책상이랑 큰 차이가 없어서 수시로 접었다 폈다 하기엔 좀 귀찮을 것 같았어요.

    작은집에서 사이드 테이블로 쓰기엔 뭐랄까.. 펼쳐놓고 쓸 자리는 어떻게든 만들 수 있는데 오히려 접었을 때 짐이 되는 애매한 사이즈랄까요? 화이트 색상이 탐났는데 아쉽..


    2. 블루밍 홈 테이블도 가로 사이즈가 너무 길어서 제외시켰는데 높이가 베이직(73cm) & 로우(60cm)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눠져 있어서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로 사이즈도 80cm & 100cm 중에 선택할 수 있고요.

     

    높이가 낮은 테이블은 다리에 바퀴가 달려있어서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편리할 것 같은데

    다 괜찮으면 뭐해.. 제가 원하는 사이즈가 아니네요 흑흑.. 상판 마감도 LPM이라고 적혀있던데 흑흑흑..


    3. 조금 알아보다 지쳐서 그냥 바네스데코 테이블 살까 고민하던 중 아리아퍼니쳐 사이드 테이블 발견.

    다 좋은데 색상이 블랙 하나라 아주 조금 아쉽긴 해요. (사이즈 : 가로56 x 세로40 x 높이 69.5)

     

    용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말 그대로 사이드로 간단히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듯 하고 접었을 때도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보관도 용이할것 같군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테이블 가격은 대부분 29900원에 판매되고 있고 배송비는 어디서 구매하느냐에 따라 다르더라고요. (2020년 4월 중순 기준) 저는 위메프에서 무료배송으로 26504원에 구매했어요.

     


    그리고 어제 도착했습니다. 띵똥띵똥

     

     

     

    조립할 건 따로 없고 그냥 꺼내기만 하면 됩니다.
    음 깔끔하고 아주 좋아요. 흠잡을 데가 없어! 아주 잘 산 것 같습니다. 엄마가 칭찬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사이즈는 이 정도..? ㅋㅋㅋㅋ 대충 느낌이 오시나요?

     

     

     

     

    접었을 땐 딱 흔한 접이식 의자 있죠? 그거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바닥에 미끄럼&긁힘 방지 캡도 있고 마감도 깔끔하네요.

    전체적으로 아주 괜찮은 느낌이에요. 높이도 괜찮고 펼쳤을 때 안정감도 있고요. 다 괜찮고 만족스러워서 색상이 블랙 하나라는 것도 구매하기 전만큼 아쉽다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

    열심히 사용해보고 이건 단점이다 싶은게 생기면 다시 포스팅 할게요!

     

     

     

    댓글

e t c